본문 바로가기

세상 통신

넷플릭스 ‘택배기사’ 5월 12일 전세계 공개, 줄거리, 등장인물, 몇부작

반응형

사진 출처 넷플릭스

 

 

오늘 공개되는 택배기사는 이윤균 작가의 동명 웹툰을 조의석 감독이 각색한 작품이라고 합니다.

이 드라마는 2071, 해성과 지구가 충돌함에 따라 폐허가 된 지구에서 인공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황폐한 사막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그로 인한 난민과 시민이 분리되어 계급화된 사회를 기본 설정으로 하고 있죠.

 

주민권을 부여받은 시민은 고통 없이 살아갈 수 있지만 난민들은 최소한의 인권도 없이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으며 살아갑니다.

그런데 이러한 난민들이 유일하게 사람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택배기사가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.

택배기사가 하는 일은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세상에서 사람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택배로 공급하는 일입니다.

 

 

 

한편 사막화된 세계에서 지금의 계급사회와 질서를 세운 이 시대 최고의 대기업인 천명그룹 류재진 회장의 아들이자 야심 넘치는 천명의 대표 류석(송승헌)은 이러한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고 유지하려 하는데요.

전설의 택배 기사 5-8(김우빈)과 난민 사월(강유석)이 이 거대세력과 대항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이야기가 이 드라마의 주요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.

 

보도자료에 의하면 류석 역을 맡은 송승헌은 서로의 대립과 갈등에 초점을 두고 보면 재미와 긴장감이 더욱 고조 될 것이라고 하며 캐릭터의 다채로운 관계성을 강조했으며 사월역의 강유석은 황폐화된 서울을 보면 이 장소가 이렇게 되었구나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.

 

택배기사는 오늘이죠. 512일 오후 4. 30분 넷플릭스를 통해 총 6부작으로 전 세계에서 공개된다고 하니 모처럼 치킨에 쏘맥으로 무장하고 열·감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.

이렇게라도 해야 다음 주 월요일이 덜 무섭지 않을까 합니다.

 

즐거운 주말 되세요 ^^

반응형